로그인 회원가입 상담 및 예약안내 1544-8235
구성원이 자부심을 가진
가장 사랑받는 연세바른병원
알림공간
언론보도PRESS / MARKETING
알림공간
언론보도
[대한신경통증학회지] Yonsei-Barun Hospital
2017.06.12 조회 : 5408
안녕하세요, 연세바른병원입니다. 2017 대한신경통증학회 학술지(AJP, Asian Journal of PAIN)에 저희 연세바른병원 소개가 게재되었습니다.

연세바른병원의 차별화된 비수술 치료와 연구활동, 치료 철학이 영문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아래 소개된 자세한 한글 번역본은 홈페이지의 안정화과 끝나는대로 읽기 편하게 편집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연세바른병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활동으로 첨단 비수술 치료의 효과를 검증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바른병원은 척추, 관절, 통증치료분야에 높은 전문성 및 차별화를 추구하는 병원이다.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출신 대표원장이 신경외과, 정형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가정의학과 등 분야별 전문 의료진과 100여명의 스탭이 힘을 합쳐 보존주의 첨단의학이라는 진료철학 하에 환자 중심의 맞춤형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만 례 이상의 시술과 수술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다.


연세바른병원의 척추, 관절질환 치료는 최적화된 협력진료 체계와 비수술 중심 치료시스템, 최소침습수술 등 선도적 기술에 의해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전문의 협진체계는 정밀검사 후 보다 정교한 치료설계를 위해 신경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가 정기적 컨퍼런스와 회의를 통해 환자들에게 표준화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개과 의사가 독자적으로 치료하던 기존 관행에서 탈피, 4과 전문의가 매일 진료시간 전에 모여 환자 사례를 공유하고 환자에게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결정한다. 또한 시술이나 수술 후에는 자체 구축한 척추 건강유지 프로그램을 가동, 평생 통증없이 건강한 척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문 재활치료와 메디컬 트레이닝, 기능의학을 통한 보조적 영양 및 면역기능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임상연구도 활발하다. 연세바른병원은 현재 서울아산병원,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등 대형 대학병원과 IRB(임상시험심사위원회) 인증을 받은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 국제 기준에 맞는 최신 치료법 연구와 과학적 입증에 앞장서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연세바른병원은 풍선확장술에 대한 임상연구, 추간공내시경 등 최신 비수술적 척추치료 방법을 리드하고 있다. 또한 비수술 치료에 대한 연구와 임상결과를 대한신경외과학회,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세계최소침습척추학회, 대한신경통증학회 등 매년 국내외 학회에 임상치료 결과와 연구 내용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연세바른병원의 진료 이념은 A.L.L Barun Spirit이다. 정직하고 바른 첨단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이며 진보된 치료를 제공한다는 의료진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러한 가치로 척추관절 치료분야에서 첨단기술을 선도하고 연구하는 병원(Advanced Hopital), 환자에 대한 책임의식과 팀워크 그리고 직무에 대한 강한 리더십(Leadership of staff), 지역사회 공헌(Local Contribution) 등 3대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이전 글 [헬스조선 外] 통증에 허리 아닌 골반 부여잡는다면... 고관절 관절와순
다음 글 [조선일보] 엉치 통증, 허리·고관절 등 원인 질환 다양. 여러 진료과 협진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