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상담 및 예약안내 1544-8235
구성원이 자부심을 가진
가장 사랑받는 연세바른병원
알림공간
병원소식YONSEIBARUN NEWS
알림공간
병원소식
직원 대상 '친절한 전화응대법' 교육 실시
2014.06.26 조회 : 9950



연세바른병원이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4월 9일(토) 아침,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한 전화응대법'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병원의 첫인상인 전화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고객님들의 전화에 어떻게 응대해야 할지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높은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연세바른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1606__notice__.JPG 
                               
  전화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해 주시는 강사님 
  
 
113839__notice__.JPG 
                                 
집중해서 듣고 있는 연세바른병원 직원들

다음 글 연세바른병원 개원기념식 개최